전문입시레슨 아카데미 H.S Studio

내돈내산 맛집리뷰! 참치무한리필 이춘복참치 발산역점 방문기! 리얼리뷰마곡맛 본문

지식정보

내돈내산 맛집리뷰! 참치무한리필 이춘복참치 발산역점 방문기! 리얼리뷰마곡맛

Agencytime 2022. 3. 2. 18:56
728x90

방역패스로 인해 식사자리가 굉장히 어려웠습니다.
이번에 방역패스가 해제되고 미팅을 위해 이춘복참치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춘복참치 발산역점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일 AM11:00  ~ AM01: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제가 주문한 메뉴는 1인 38,000원 실장추천참치입니다.

기본적인 셋팅, 죽은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다.
백김치, 당근, 마늘쫑
초생강, 단무지, 락교
김은 무한리필인것 같습니다. 둘이서 15봉은 먹은것같아요.
연어머리? 초밥은 기성초밥이라 새우와 문어를 내리고 참치초밥을 해먹었다.

연어머리?는 개인적으로 건조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데운듯한 느낌 겉은 말랐으나 속은 촉촉했습니다.
다만 간이 너무 쌔 조금 줄여졌다면 더 맛있었을것같은 개인적인생각.
초밥은 기성제품이라 참치초밥으로 만들어먹었답니다.

반찬 풀 세팅

튀김은 처음에 따끈따근해서 맛있었으나 두번째리필때는 미지근했었습니다.
가장 호불호가 없을 것 같은 콘치즈 정말맛있었네요.

내돈내산 인증(영수증은 아니지만 인증샷)
첫번째 나온 회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 한단계 낮은 스페셜은 기름진부위가 훨씬적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름기가 많은 부위를 좋아하는 편이여서 굉장히 마음에들었답니다.
*젓갈은 조금 비렸습니다.

3번째 리필 때 찍은 사진

방역패스 시행 전 다른 지점에서 먹었을때와 퀄리티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다만 반찬의 퀄리티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었던것같습니다.
회식이나 가족모임 정도에 잘 어울리는 식당일것같습니다.

대한민국 No.1 입시레슨 아카데미
입시(대학,예중,예고) 군악대입시(부사관,장교,병과) 취미레슨
문의 010-4811-5747


728x90